반경 20Km권내 지역을 “경계 구역”으로 – 127

2011년4월21일
도호쿠 지방 태평양 연안 지진 다언어 지원센터 재난정보 번역 제127보

반경 20Km권내 지역을 “경계 구역”으로

4월21일, 일본 정부는 후쿠시마(福島) 제1원자력발전소 반경 20Km권내의 피난 지시가 내려진 지역을 4월22일 오전0시부터 법적인 출입 금지를 의미하는 “경계 구역”으로 설정할 것을 발표하였습니다. 위반할 경우는 벌금이 부과됩니다. 해당 지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도미오카마치(富岡町), 후타바마치(双葉町), 오오쿠마마치(大熊町), 나미에마치(浪江町) 일부, 카와우치무라(川内村) 일부, 나라하마치(楢葉町) 일부, 미나미소우마시(南相馬市) (오다카구(小高区), 하라마치구(原町区) 일부), 타무라시(田村市) (미야코지마치(都路町) 일부), 카츠라오무라(葛尾村) 일부

이에 따라 경계 구역 주민의 일시 귀가를 후쿠시마(福島) 제1원자력발전소 반경 3Km를 제외한 지역 중, 가능한 곳부터 수일 내에 실시하기로 하였습니다.
원자력발전소 상황을 지켜보면서 1~2개월 정도 이내에 희망하는 모든 세대가 귀가 할 수 있도록 관계 자치단체와 조정하여 실현할 방침입니다. 일시 귀가 시에는 한 세대 당 대표자 1명이 방사선을 차단하기 위해 필요한 장비를 착용하고 버스를 통해 집단 이동합니다. 돌아갈 때에는 방사능 물질 오염 여부 검사가 있습니다. 또한 재택 시간은 최대 2시간 정도이며, 최소한의 물건만을 가지고 나올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시청촌(市町村) 창구 또는 대피소 직원에게 문의 바랍니다.

【문의처】
도호쿠 지방 태평양 연안 지진 다언어 지원 센터
이메일 :tabumane110311@yahoo.co.jp

Back to Home | Back to 한글.